경기도교육청 대입진학설명회-고1,2학년
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  • 고객센터

   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공지사항

   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    12월 13일(토) 북부 1:1대입컨설팅 진학상담 및 대입진학 특강 확정자 문자 발송안내(12월 11일(목)에 발송)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운영국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147회   작성일Date 25-12-03 22:57

    본문

    안녕하세요.
    설명회 운영사무국입니다.


    12월 3일(수) 오후 10시 기준,
    1:1 대입컨설팅 상담 / 대입진학 특강 사전 확정자 중 중복 신청자에 대해 먼저 개별 연락을 드려, 중복 신청을 하나로 정리하는 절차를 완료했습니다.


    이 과정에서 대기자 분들의 순번이 일부 변동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
    ( 대기자분들 중 확정자로 변동이 되 있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

    또한 사전 신청 기간 이후 확정자 중 상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, 반드시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.
    현재도 Q&A를 통해 접수된 취소 요청에 한해 운영사무국에서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    12월 11일(목) 오전 10시, 최종 정리된 확정자 분들께 개별 문자 발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    문자 발송 이후의 취소는 현장 노쇼(No-Show) 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■ 현장 접수 안내

    • 현장 접수 시작 : 12월 13일(토) 11:00 /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1층 안내데스크(현장접수테이블)
      (이름, 학교, 연락처 작성 → 노쇼 발생 시 현장접수 순번대로 연락)

    • 사전 확정자의 현장 도착 여부 확인 후 입장 진행
      (약 5분간 대기 후 미도착 시 노쇼 처리)

    • 노쇼 인원만큼 현장 접수자에게 선착순으로 상담 기회 제공

    ※ 사전 확정자 노쇼가 없을 경우,
     현장 접수자께서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며 장시간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