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 27일(토) 남부 1:1대입컨설팅 진학상담 및 대입진학 특강 확정자 문자 발송안내(12월 23일(화)에 발송)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세요.
설명회 운영사무국입니다.
12월 6일(토) 오후 1시 기준,
1:1 대입컨설팅 상담 / 대입진학 특강 사전 확정자 중 중복 신청자에 대해 먼저 개별 연락을 드려, 중복 신청을 하나로 정리하는 절차를 완료했습니다.
이 과정에서 대기자 분들의 순번이 일부 변동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.
( 대기자분들 중 확정자로 변동이 되 있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또한 사전 신청 기간 이후 확정자 중 상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, 반드시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.
현재도 Q&A를 통해 접수된 취소 요청에 한해 운영사무국에서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12월 23일(화) 오전 10시, 최종 정리된 확정자 분들께 개별 문자 발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문자 발송 이후의 취소는 현장 노쇼(No-Show) 로 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■ 현장 접수 안내
* 현장 접수 시작 : 12월 27일(토) 11:00 / 경기대학교(수원) 성심관 체육관 1층 안내데스크(현장접수테이블)
* (이름, 학교, 연락처 작성 → 노쇼 발생 시 현장접수 순번대로 연락)
* 사전 확정자의 현장 도착 여부 확인 후 입장 진행(약 5분간 대기 후 미도착 시 노쇼 처리)
* 노쇼 인원만큼 현장 접수자에게 선착순으로 상담 기회 제공
※ 사전 확정자 노쇼가 없을 경우,
현장 접수자께서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며 장시간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